함께하는 한숲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따뜻한 세상
봉사
  • 참여형기부봉사
  • 봉사안내
  • 봉사활동후기
기업봉사 일반봉사
목록
board_view
제목 기업명 글쓴이 날짜 Hit
연성대학교 외식산업 최고 경영자 과정 총동문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밥상 경로무료급식소 '효' 잔치 연성대학교 외식산업 총동문회 홍보팀 2017-11-03 [19:53] 765

 

 

연성대학교 외식산업 최고 경영자 과정 총동문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밥상 경로무료급식소 '' 잔치





아니 벌써
! 11월지나 겨울추위가 일어선다는 입동을 둔 3, ()함께하는 한숲 따뜻한 밥상 경로무료급식소에서는 부득이한 사정으로 결식 우려가 있는 어르신들에게 [연성대학교 외식산업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원들이 오셔서 경로잔치를 열었습니다.


 

잔치 벌릴 것이라는 소식을 들으신 어르신들은 이른 시간 자리 확보를 위하여 계단을 내려오시며 여긴 아무리 많이 와도 모두 맛난 밥 다 준다고 하시며 차근차근 자리하십니다.

 


1.jpg

잔치 벌릴 것이라는 소식을 들으신 어르신들은 이른 시간 자리 확보를 위하여 계단을 내려오시며 여긴 아무리 많이 와도 모두 맛난 밥 다 준다고 하시며 차근차근 자리하십니다.


2.jpg

이에 총동문회원님들이 팔 걷어붙이고 손끝에서 정성스레 요리되는 오늘의 식단!!! 영양밥, 육개장, 파프리카소불고기, 신선한 야채. 과일샐러드, 동태 , 수제식혜, , 등을 분주하게 준비하시는데요~~~

5.jpg

세계 각국의 쉐프들의 경연장마냥 칼놀림이 범상치 않은 데는 외식산업의 선두주자 인정됩니다. 조리실 밖에 어르신들의 노랫가락이 오늘은 유난히 신명나며 그 가락에 요리조리음식이 마련되고 있습니다.

6.jpg

7.jpg

어머!! 프라이팬에 노릇하게 구워지는 동태전~사실 동태는 쉽게 익혀지지 않고 검게 탈 수도 있건만 어찌나 정성껏 깔끔하게 부치시는지요~미각을 돋우며 잔치분위기를 고조시킵니다. 잔치에 여흥은 마냥 신나기만 한데요.

8.jpg

여기에 총동문회 회장님이 참석하셔서 20년 만에 내 이웃민들 특히 어르신들을 가까이 모시며 행복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너무 좋고 건강하셨으면 좋겠다고 하십니다.

9.jpg

잔치마당인 만큼 절대 사양하지 않으시고 강원도 아리랑속에 독거어르신들이 그간의 답답함이 아리아리 고개로 넘어가고 있었습니다.

 10.jpg

11.jpg

회장님 이하 회원님들이 잔칫상에 올려진 음식을 한 분 한 분 어르신께 정성껏 올리시는데 평상시 보다 많은 분들이 질서를 지키시며 천천히 식사하시고 건강하세요^^ 자식 같은 마음으로 찬찬히 챙겨봐 드리며 식사를 마쳤습니다.

12.jpg

총동문회 회장님은 고맙다고 하시는 어르신들을 뵈니 보람된 하루였고 오늘 바쁜 일정에도 작지만 소중한 자리를 위하여 함께 해준 회원님들께 감사하고 앞으로 더 자주 나눔과 재능, 노력봉사활동으로 경로효친사상을 실천하도록 노력하시겠다 하시며 넉넉하신 표정으로 단체촬영을 하셨습니다이번 행사 모든 준비에서 깔끔한 설거지와 뒷정리 모두 감사드립니다. ^^

13.jpg

()함께하는 한숲, 따뜻한 밥상 경로무료급식소는 따뜻한 세상을 열어가는 단체 및 자원봉사자와 아름다운 동행으로 어르신들의 균형 잡힌 식사 및 복지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어르신을 섬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함께하는한숲(Together Hansup)은 아동,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며 사랑과 희망을 주기 위해서 노력할 것입니다. 앞으로 함께 참여할 분들이 더 많아져서 희망의 메시지가 세상 끝까지 펴지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단체참여문의하기 








기업임직원 및 단체 봉사활동 내역은 아래 [활동살펴보기]에 들어가시면 볼수 있어요

[활동 살펴보기]


목록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