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따뜻한 세상
봉사
  • 참여형기부봉사
  • 봉사안내
  • 봉사활동후기
기업봉사 일반봉사
목록
board_view
제목 기업명 글쓴이 날짜 Hit
지역사회 나눔행사 현대글로비스 사무국 2019-12-23 [15:27] 712


현대글로비스와 함께하는 지역사회 나눔 행사



1.jpg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과 현대글로비스는 12월 6일, 구로구에 위치한 영문지역아동센터에서 ‘2019 연말 지역사회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였습니다.



2.jpg

2-1.jpg


이번 행사는 구로구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300명에게 공책, 연필, 사인펜 등의 학용품과 장갑, 무릎담요 등의 방한용품을 넣은 사랑의 선물을 전달하고 영문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어 선물하는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3.jpg

3-1.jpg

3-3.jpg

바쁜 시간을 내어 참여해주신 현대글로비스 임직원 30여명은 준비되어 있는 물품들과 그 양을 보고 “이렇게 많은 양의 선물을 우리만 가지고 할 수 있는 거야?”, “우리 아이도 좋아하는 캐릭터 공책이네. 아이들 너무 좋아하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4.jpg

4-1.jpg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 정명운 사무국장과 스태프들의 도움으로 행사가 시작되었고 각자 맡은 자리에서 열심히 활동을 진행합니다. 박스에 선물을 하나씩 넣으며 빠진 것은 없는지 확인도 하고 좋은 공간이지만 정성을 다해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만들어주었습니다.


5.jpg

5-1.jpg

5-2.jpg

잠시의 휴식시간도 없이 활동을 이어가다 보니 어느새 300개의 선물상자가 완성되었고 그제서야 잠깐 쉬며 학교를 마치고 돌아올 아이들을 기다렸습니다. 모든 아이들이 지역아동센터에 도착하고 현대글로비스 임직원 분들과 반갑게 인사하며 크리스마스 트리를 함께 만드는 활동을 이어갑니다.


6.jpg

작은 크리스마스 트리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여러 장식들로 꾸미기 시작하였고 많은 분들이 지금 이 시간을 간직하고자 사진을 찍어 크리스마스 트리에 함께 걸어두었습니다. 아이들은 조금 이른 크리스마스 선물에 너무나 기뻐했고 그 모습을 보는 현대글로비스 임직원들 또한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 않았습니다.


7.jpg

7-1.jpg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과 현대글로비스가 함께한 이번 나눔 행사에서 완성된 선물상자 300박스는 구로구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잘 전달하였습니다. 열심히 활동해주신 현대글로비스 임직원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활동으로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나가는데 앞장서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은 따뜻한 세상을 기업 및 단체들과 함께 다양한 참여형 기부봉사를 통하여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함께하는 한숲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NGO 단체입니다.)


사랑의 기부봉사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시는 단체/기업은 아래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문의] 사단법인 함께하는한숲(Together Hansup)

사무국 ☎ 031-466-1053~5





단체참여 문의하기.jpg

일시후원.jpg정기후원.jpg






목록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