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따뜻한 세상
봉사
  • 참여형기부봉사
  • 봉사안내
  • 봉사활동후기
기업봉사 일반봉사
목록
board_view
제목 기업명 글쓴이 날짜 Hit
신한아이타스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우산만들기 신한아이타스 홍보팀 2018-11-10 [18:57] 756





신한아이타스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우산만들기






1.jpg

비가 오면 운전자의 시야가 감소하고 보행자의 주의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특히 시야가 좁은 어린이들에게 불투명 우산은 주변을 더 안보이게 하기 때문에 교통사고 위험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그래서 신한아이타스 임직원과 임직원가족들이 함께 멋진 투명우산을 만들어 어린이들의 안전뿐 아니라 갖고 싶어 하는 우산을 제작했습니다.

2.jpg


안전한 우산 갖고 싶은 우산을 만들기를 하기 전에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어린이 투명우산 제작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듣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3.jpg


갖고 싶은 우산을 만들기 위한 첫 공정은 먼저 멋진 그림을 선택하는 것이지요... 마카를 이용해서 라인은 그리고 그 안에 예쁜 색을 채워주고 말리면 끝~~ 그리고 그 위에 사랑을 담아주면 더 좋습니다.

 

5.jpg

6.jpg

가족끼리 함께 그림을 그리는 협업의 단계를 보여줍니다. 어떤 그림을 그릴까? 그리고 색깔을 ... 그렇게 의논하며 하나씩 그려갑니다.

8.jpg


10.jpg


때론 나의 상상력으로 그림을 창조하기도 하지요... 틀에 박힌 그림을 가라~~~ 나는 나만의 그림을 그려보련다... 라는 멋진 모토를 가지고 자유롭게 창작의 즐거움을 맛보기고 하였습니다.

11.jpg

12.jpg

집중!! 또 집중!! 예술가의 모습이 보입니다. 고사리 손으로 하나씩 그려가는 것을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내가 그림에 이름도 붙어보고 공룡이 한 마리라서 친구도 따로 만들어주는 센스를 보입니다.

13.jpg

이제 완성된 가지고 싶은 우산을 보며 흐뭇합니다. 그림을 그린다는 것 꼭 아이들에게만 좋은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이렇게 그리는 너무 좋아 보입니다. 그래서 기억에 사진에 담아두렵니다.

 14.jpg

가을 단풍이 멋진 20181110일 화창한 토요일에 신한아이타스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어린이 안전 투명우산을 만들어보았습니다. 나누는 행복을 함께 하는 얼굴에는 행복한 미소가 절로 베어 나옵니다. 사랑을 나누면 배가 된다는 말을 알게 되는 시간이였습니다. 사랑을 전하는 예쁜 우산은 국내 및 해외 빈곤아동들에게 전해져 아이들의 안전을 책임질 예정입니다. 함께 해주신 신한아이타스 임직원과 임직원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7.jpg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은 따뜻한 세상을 기업 및 단체들과 함께 다양한 참여형 기부봉사를 통하여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함께하는 한숲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NGO 단체입니다.)


사랑의 기부봉사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시는 단체/기업은 아래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문의] 사단법인 함께하는한숲(Together Hansup)

사무국 ☎ 031-466-1053~5



단체참여문의하기 






목록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12345678910